매매일지/무한매수법

주식매매일지- SOXL 라오어 무매법(3주차)

yes98 2022. 4. 12. 13:55
반응형

정말 나락으로 가는군요. 저번주는 상승을 기대했는데 기대를 무참히 없애버리고 신저점을 갱신하려고 하네요.

 

예상에 없던 일이지만(어디 개인의 예측이 맞는 일이 있겠나 싶네요.) 그래도 기계적으로 가야죠. 40회차까지 하면 대략 8~9주차정도까지일텐데 그 안에 회복될런지 지켜봐야겠네요.

 

SOXL 무매법 3주차 현황

 

<규칙>

In (매수): LOC 평단 1, LOC*105% 1

out (매도): 평단110% 도달 시 보유 3/4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3주차에도 매도평단에 도달하지 못하였습니다.

 

시원하게 말아먹었네요.ㅎㅎ

저번에 QLD때도 그랬으니 마음은 쓰리지만 기다리며 계속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QLD때도 40회차 전에 매도평단에 도달하면서 빠져나왔는데, 이번에도 그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지수추종과 다른 경기사이클을 가진 지수이고 하반기 반도체 전망이 그리 밝지 않다고 기사가 나오고 있으며 이번 러-우 전쟁도 장기화되고, 긴축도 예상보다 크게 진행하는 만큼 악재가 많지만..

 

이미 저점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만큼 앞으로 하락이 더 나오더라도 그 폭이 나중의 상승 모멘텀보다는 작다고 생각이 드네요. 물론 이거 보고 따라하시는 분은 없겠지만, 별로 권해드리고 싶진 않네요.ㅎㅎㅎ 아직 반도체 악재가 해소된건 아니니까요. 

 

확실히 2배 레버리지대비 변동이 크고 변화가 커서 더 쫄깃하네요.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