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여러가지 생각들..

요즘 장에선 뭔가 분석이 의미가 없네요.

yes98 2022. 2. 16. 09:57
반응형

재무상태고 뭐고 다 내려놨습니다.ㅎㅎ

 

실적이나 가치를 판단하여 저점일때 들어가는게 맞지만,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이전에 분명 실적, 미래가치를 따져보고 고른 것)을 물타느라 바빠서 다른 것을 살 돈이 없네요.

 

대부분 국제 정세, 금리 인상과 같은 이슈로 억울하게 빠진것들이라 매수하는게 맞고, 다른것을 둘러볼 일이 없게되니

 

뭔가 주식에 대해서 붕 떠버리네요.

 

요즘은 차라리 리밸런싱을 통해서 레버리지에 힘을 실어줘야 하나 생각이 듭니다.

 

SPY의 3배 레버리지 UPRO가 제일 괜찮아 보이네요.

 

적립식으로 일부 해볼까 싶기도 합니다. 조정장마다 보는것이지만, SPY의 방어력은 어마무시하니까요.

 

요즘 저의 마음은 태크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다들 상승 이후 또 하락이 오더라도 힘내서 견디고 지나가실 수 있기를..

 

아니면 이번기회에 기똥찬 리밸런싱을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