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금, 은 앱테크 등등

소소하지만 소소하지 않게 된 앱테크 근황

yes98 2021. 12. 22. 11:55
반응형

아마 시간내서 하기엔 이것만큼 편하고 금방 끝나는 것도 없는 것 같긴합니다.

 

쉬는 시간 투자해서 하는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tistory.com)

 

쉬는 시간 투자해서 하는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최근에 하고있는 앱테크입니다. 정말 도움이 될까 싶어서 시작한 것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요즘은 제법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앱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 입니다. 앱스

yes98.tistory.com

뭔가 앱테크 홍보 같으시겠지만.. 추천아이디나 이런 것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해보고 좋다고 느낀것이네요.

 

설문이 날아오면 나름 열심히 잘했는지, 가끔 시간이 걸리지만 비싼 설문도 날아오고 설문 빈도도 더 많이 늘어난 것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9월쯤 3만원이 안되었던 것 같은데.. 벌써 금액이..

 

따란~!! 12만원가까이 되어버렸네요.. (물론 중간에 큰 설문 건 하나 했습니다.)

 

시작한지 반년도 채 안되었는데 금,은 테크를 비롯한 여러가지 중에서 가장 뿌듯한 재테크가 되었네요. 이걸 적당히 빼서 어디에 투자를 해야 또 잘 굴러갈지 고민이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투자수단이 있다면 시험삼아 넣고 도전해볼 생각도 있네요.ㅎㅎ 

 

개인적으론 이런 부담없는 금액은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여 무언가를 얻어내는데 쓰이는게 바람직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리스크가 있더라도 잃어도 덜 마음 아프니까요 :)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돈을 모아볼 생각입니다.ㅎㅎ

최근 소비를 많이 줄이면서 카드 포인트가 적게 쌓이는 바람에 금, 은테크는 거의 제자리이긴 하지만 뭐 주식, 코인처럼 급등 급락하는 것도 아니고 모은 그대로 잘 있으니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매매일지 > 금, 은 앱테크 등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소한 재테크 근황  (20) 2021.11.05
금,은매매일지-자투리 재테크  (22) 2021.10.05
금,은매매일지-자투리 재테크  (12) 2021.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