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금, 은 앱테크 등등

금,은매매일지-자투리 재테크

yes98 2021. 10. 5. 08:48
반응형

요즘 장세가 좋지 않은지 금, 은 가격이 급등하고 있네요.

 

한동안 마이너스이다가 많이 회복했습니다. 어차피 안전자산이라 크게 연연하지는 않는데, 그래도 오르니 기분이 좋네요.ㅎㅎ 금의 경우는 수익권으로 들어갔네요.

 

최근 떨어진것대비 오른것은 미미하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요즘 같으면 포인트 자투리 테크가 아니라 일정금액 넣어두고 싶은 마음이네요 :)

 

모건 스탠리에서 금과 은의 5가지 차이점에대해서 정리한 기사입니다.

Five key differences between gold and silver – Morgan Stanley (fxstreet.com)

 

Five key differences between gold and silver – Morgan Stanley

As we edge toward a post-pandemic world, many investors are looking for ways to prepare for future uncertainties. A solution for some may include investing in precious metals, such as gold and silver. Here are five factors to consider when deciding to inve

www.fxstreet.com

대체적으로 은의 변동성이 더 크기 때문에, 안전자산의 의미는 금이 더 맞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은의 변동성이 주식의 변동성에 비할바는 못되죠. 어찌되었던 자투리 돈이기 때문에 최근에는 은을 좀 더 사보았습니다. 변동성을 기대하고 말이지요..ㅎㅎ

 

포인트 카드로부터 들어온 것으로 굴리는 것이라, 결국 돈이 많이 올랐다는 것은 내가 그만큼 썼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습니다만, 헛투루 쓰진 않았고 그 중에 8천원을 이렇게 회수해서 안전자산에 넣어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던 큰 의미에서는 절약을 했다고 봐도 되지않을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