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무한매수법

주식매매일지- UPRO 무매법식 매수 3 - 매수방식 전환

yes98 2022. 6. 17. 08:50
반응형

주차 의미가 없어져서.. 매수될때마다 그냥 올리려고 합니다.

매수가 안된다고 웃으면서 아쉽다고 한지가 얼마 안된것 같은데.. 계좌 폭탄 맞았네요.

 

다들 손절 잘 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물타다가 망했네요..ㅎ

아무튼 평단 밑으로 내려가서 다시 매수가 진행되었습니다.

 

URPO 무매 현황

 

<규칙>

In (매수): LOC 평단 1, LOC*105% 1

out (매도): 내맘대로

 

걍 평단으로 걸어도 전부 사집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것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번 SOXL 무매법에 적어두었던 것처럼 매도 평단에서 매도가 되고 새로이 시작되었으면 지수 흐름에 더 민감하게 따라 갔을 것입니다.

따라서, UPRO까지 흐름을 확인할 정신은 없어서 이건 잠시 무매법을 홀드하도록 하고, 적당한 저점에서 다량 주워보는 걸로 하려 합니다. 매수가 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