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무한매수법

주식매매일지- SOXL 라오어 무매법 (11주차)

yes98 2022. 6. 7. 08:43
반응형

잠시 양전하였다가 다시 내려와 있는 상태입니다.

 

어느정도 안정세에 들어선것 같아서 기대가 되네요. 하반기에 호재가 딱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억울하게 빠진 면도 없지않아 있으니 어느정도는 회복할 것으로 기대가 되네요.

 

SOXL 무매법 10주차 현황

 

<규칙>

In (매수): LOC 평단 1, LOC*105% 1

out (매도): 평단110% 도달 시 보유 3/4 

 

 

매도평단에는 도달하지 못하였지만, 10주차만에 양전이 잠깐 되었습니다. ㅎㅎ

이게 이렇게 오래갈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물론 적절히 매도가 되면서 계속 무매법을 하였으면 마찬가지로 길게 가져갔겠지만.. 그냥 물린채 10주가 지나다니 말이죠..

 

처음 시작 기준으로 거의 반토막까지 갔다가 현재는 -40% 정도의 수준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저시점에 몰빵했다면 진작 손절하지 않았을까 싶을정도의 흐름입니다..

 

 

 

계속 달려보겠습니다!


금리 역전현상도 나온만큼.. 올 하반기 끝이나 내년 초부터는 마음이 불안할 것 같은데 그전에 이쁘게 수익이 나왔으면 좋겠군요.

 

참고로 UPRO는 +20% 수준이라 무매법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처음부터 말씀드린데로 무매법식 매도를 위해 매수했다기보다는, 기계적 매수를 하고싶어서 한거라 진행이 안된채로 놔두고 있습니다. 불타기도 애매하고.. 참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6주밖에없는데.. 그냥 놔두긴 아쉽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