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무한매수법

주식매매일지- SOXL 라오어 무매법(9주차)

yes98 2022. 5. 24. 14:04
반응형

무념무상 그냥 무작정 사다보니 제법 모였네요.

이번이 40회차 도달 시점입니다. 라오어 무매법 버젼이 많아서 조금씩 다르겠지만, 기본적으로는 40회차를 기준으로 하고, 회생법이던 새로 시작하던 중지하던 다양한 조건과 방법이 존재합니다.

성공적으로 매수, 매도가 진행된다면 계속, 그렇지 않다면 조치를 취하는 방식이지요.

 

하지만, 이례적으로 이런 장기적인 주가하락은 없었던 만큼 (거의 100년만이라죠.) 잘못보면 버블 터진것처럼 원래 위치로 못돌아갈 수도 있는 만큼, 길게보고 모아가는 방식으로 갈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러-우 전쟁때 느낀거지만, 미국이 망하긴 어려울 것 같아서요. 아직까지는 버틸만 하니 계속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XL 무매법 9주차 현황

 

<규칙>

In (매수): LOC 평단 1, LOC*105% 1

out (매도): 평단110% 도달 시 보유 3/4 

 

단한번도 매도 평단에 도달한적이 없습니다.

계속 사고 계속 물타기가 될뿐... 43달러 정도로 시작했는데 어느새 평단가는 26달러이네요..ㅎㅎㅎ ㅠㅠ

2회차말곤 플러스였던적이 없네요..ㅋㅋㅋ

반응형